The Fact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That No One Is Suggesting

Wiki Article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라는 등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일단 결제를 받아놓고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를 미리 안내 해주었고 문제가 없다라는 식의 회피를 목적으로 교묘한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라면, 굳이 고객 개인정보가 필요 없이 결제가 이루어질수 있는 정보이용료 결제 부분에 있어서도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이렇게 전부 설정하시면 이제부터 아이폰으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